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배우 수지가 조현아 집 비밀번호를 수소문했던 이유

배우 수지가 조현아 집 비밀번호를 수소문했던 이유

배우 수지가 조현아 집 비밀번호를 수소문했던 이유

조현아는 수지가 무슨일이 있으면
자기 일처럼 걱정을 많이 해준다고 합니다.
조현아가 많이 아팠던 때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때 조현아는 너무 아픈 나머지
연락이 안 된 채로
잠이 들었다고 합니다

조현아와 연락이 안되자 수지는
조현아가 걱정이 된 나머지
조현아의 집 비밀번호를
수소문 했다고 합니다

조현아가 괜찮은지
확인하고 싶었던 거였습니다
그래서 전해들은 비밀번호를 누르고
들어갔더니 조현아가 소파에 잠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그걸 보고 수지가 안심하고 조용히 다시 나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조현아는 수지가 자신을 걱정하고 챙겨준게
그때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언젠가 몸이 아플 때가 있었는데
수지가 순댓국을 시켜주고 청소까지 해주고 갔다고 합니다
조현아는 수지는
내 남자친구처럼
든든한 지지자이며, 인생 최대의 응원자라고 표현했습니다

자신이 힘들었을때 수지가 없었다면
견디지 못했을 거라고 합니다
거기다가 수지는 조현아를 처음 본 순간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똑같다고 합니다

믿기지 않을 정도이기에
어떻게 그렇게 처음과 똑같을 수 있냐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그러자 수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난 언니 좋아하니까"
이것보다 더 진심이 느껴지는 말이 있을까요?

짧은 말이지만 
지금껏 수지가 한 행동에서
조현아를 좋아하는 마음이 느껴지기에
더 깊은 울림을 주는 말인 것 같습니다
달콤하고 예쁜 말보다
행동이 더 중요한 것을잘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진심어린 행동의 가치를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영상이 좋았다면
"구독, 좋아요"잊지마세요
여러분 행복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iKKIOPj6Hsk?feature=sha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