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유재석이 건넨 이온음료가 가져온 영향

유재석이 건넨 이온음료가 가져온 영향

유재석이 건넨 이온음료가 가져온 영향

 

유재석에게 받은 친절이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다고
밝힌 사람이 있습니다


그는 군대 일병 올라가기 전
어려운 집 사정과
군대 내 왕따 비슷한 걸 당해서
극단적인 선택을
결심했다고합니다


하루는, 일산 SBS 근처에서
지뢰를 탐색하는
근무를 마친 뒤
자신의 생각을 
행에 옮기려고
생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작업을 하는데
콜라 한잔이
먹고 싶었다고 합니다
마침 지갑이 없었는데
기가 차서 헛웃음만
나오는 심정이었다고 합니다


작업을 하다 보니
유재석씨가 와서
몇 마디 말을 걸더니
이온음료 2캔과
아이스크림을 주며
'더운데 드시고 하라'고 하고는
장난스럽게
'충성. 수고하세요'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는 어안이 벙벙하고
눈물이 났다고 합니다
그는 "이후부터
자신도 놀랄만큼
스스로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그때 당시, 심적으로 힘들어
사람이 그립고,
정이 그리웠던 것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안면도 없는 사람의
맑은 웃음과 호의가
너무 가슴깊이
와닿았다고 합니다
힘들었던 분들은 이 말의 의미를 아실 거라 생각 됩니다


유재석씨의 작은 호의가
이분에게는 큰 눈덩이가 되어
와 닿은 것 같습니다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살아야 겠습니다
이런 생각을 갖게 해준
유재석님에게 감사합니다


제 영상이 좋았다면
"구독, 좋아요"잊지마세요
여러분 행복하세요

https://youtube.com/shorts/01oY3zkAUxQ?feature=share

 

반응형